디스플레이광고

디스플레이광고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확실한 마케팅
다양한 인터렉티브를 이용해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노출을 통한 인지도
확산 효과적인브랜드 광고가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란?
약 3,400만 명의 인터넷 사용자 중 우리 브랜드(사이트)를 아는 사람은 몇 명일까요?
검색광고가 사용자의 검색을 통해야만 우리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는 Pull형 광고라면, 디스플레이 광고는 우리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들에게까지도 알릴 수 있는
Push형 광고입니다.
네이버
네이버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면 상단 영역에서 1시간 동안 독점 노출돼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네이버 롤링보드
인터렉티브한 소재와 타겟팅을 활용,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초기 화면의 롤링상품입니다.
다음
다음 초기배너
이미지, 플래시를 활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브랜딩 광고에 적합합니다
다음 초기브랜딩 스테이션
다음 초기화면에 1일 오전과 오후로 나눠 2개 광고주만
노출되어 임팩트 있는 메시지 전달에 효과적입니다.
네이트
네이트 메인배너광고
네이트 초기 화면에 노출되며, 자유로운 크리에이티브 구현이
가능합니다.
네이트 위클리샷
네이트 초기 화면에 노출되며 영상, 네이티브 광고를 활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브랜딩 광고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서비스 장점

브랜드 인지도향상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노출을 통해 인지도 확산

매체 마케팅을 통한광고효과 극대화
포털, 엔터테인먼트, 언론사 등 우리 브랜드 성격에 가장 적합한 광고 매체 선택

브랜드 각인 효과
광고 배너에 다양한 인터랙티브 효과를 이용해 브랜드 각인 효과 증대

다수의 방문자유입
DA 진행 시 유저들의 검색량을 증가시켜 제2의 방문자 유입 효과를 가져옴

광고 담당자
전화번호
070-7098-9907
E-MAIL
web@ohmysite.co.kr
팩스번호
0505-823-2322
상담시간 매일 09:00 ~ 23:00
(토요일 및 공휴일에도 상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