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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제작시 네이버 신디케이션 API연동을 꼭 해야하는 이유!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 네이버 신디케이션이란?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웹 사이트와 컨텐츠를 찾아 주는 검색 서비스 간의 동기화 규약을 정의하는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일반적으로 검색 서비스 업체들은 웹 로봇이 무작위로
     웹 사이트에 방문하여 웹 검색에 필요한 문서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누락되거나 불필요한 문서들이
     포함 될 수 있고, 정형화 되어 있지 않은 내용으로 인해 수집 결과를 분석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 컨텐츠 수집에 사용하는 기존 방식의 단점을 해결하여 독립 사이트의 부담을 줄이고 검색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 왜 신디케이션 API인가?

     현 검색엔진 사이트의 7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네이버의 신디케이션 API서비스를 이용하는 독립사이트는
     검색 대상이 되는 웹문서의 등록여부 및 수정, 삭제 현황을 직접 알릴 수 있습니다.
       - 웹 로봇의 접근 없이 네이버 검색결과에 노출
       - 웹 서버 부하 감소
       - 독립사이트 컨텐츠의 실시간 업데이트
       - 정형화된 웹문서의 수집으로 정확도 상승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 신디케이션 API 동작방식

     독립사이트에서 컨텐츠를 등록하거나 수정, 삭제할 때 신디케이션 서버를 통해 검색서버에 정보가 전달이 되어
     빠르고 정확한 검색반영이 가능하게 됨.
 

네이버 신디케이션 API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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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2-02-08 15:00
조회
19,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