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를 만들긴 했는데..
아무도 안들어오네? ㅠㅠㅠㅠㅠㅠㅠ
우리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이유 또는 목적은 '홍보'이고, 알리기 위함 입니다.
그런데 홈페이지를 만들긴 했는데, 방문자가 나 말고는 없다면? 흑;;;;;;
그렇다면 홈페이지에 방문자가 많아지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우선 정보가 제대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제작해야하고,
그 다음은 방문자가 많아 질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그것이 제작을 넘어서 '제작 후 가치를 높이는 기술'인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입니다.
일상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고자 할때 습관처럼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키워드검색을 하고
그렇게 검색된 웹사이트, 뉴스, 쇼핑몰 등의 다양한 정보를 신뢰합니다.
이제 네이버, 구글 등의 주요 검색사이트들은 웹표준, 웹환경에 최적화되지 않은 웹페이지들은 검색결과에서 제외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멋진 사진 또는 이미지, 영상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했던 시대에서
어떤 사람이 어디서, 어떤 기기로 정보를 찾든 표준화된 양질의 정보를 빠르게 보여주는 시대가 된 것입니다.
오마이사이트는 이런 변화를 미리 감지하여 방문자 유입이 잘되는 구조의 홈페이지를 만드는 기술을 개발하는데 집중 해왔습니다.
이런 잘 준비된 기술때문에 시시때때로 바뀌는 검색사이트 검색로직변화에도
웹문서 검색결과에 큰 문제없이 운영관리 가능합니다.
[2019년 11월 1일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업데이트된 이 후에도, 웹표준 준수를 잘 하고있는 상위 사이트 유지]
오마이사이트는 이런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유입이 많고, 페이지뷰가 많고, 전환이 많고, 업무효율성 까지 높여주는 유용한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본연의 목적에 집중하여
변화에 앞서는 기술로 비즈니스의 가장 친화적인 기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