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네이버 키워드 광고 장점

정확한 타겟팅과 높은 효율성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인 광고비용
키워드 인기도 및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 비용이 책정되므로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

광고효과(ROI)측정이 가능
광고 노출수와 클릭 수 그리고 구매로 이어졌는지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

다음 키워드 광고 장점

다양한 매체에 노출 Daum과 Nate 등 주요 포털과 언론사 등의 제휴 매체와 모바일앱에도 노출되어 폭넓은 마케팅이 가능

비용대비높은 효율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 (CPC)방식으로 비용 대비 높은 효율

쉬운 광고관리 & 구매
자동입찰 및 성과우선노출 설정으로 광고를 쉽게 구매하고 관리

네이트 키워드 광고 장점

쉽고 안정적인CPT광고(정액제 광고)
정해진 비용으로 정해진 기간동안 노출이 보장되어 쉽고 안정적으로
광고 운영이 가능

검색 키워드로 타겟팅된다양한 고객의 유입
Daum의 검색결과 노출로 보다 다양한 고객 유입 및 차별화된
형태의 광고로 효율적인 홍보가 가능

젊은 연령층의 사용자
네이트온과 싸이월드 SNS,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하는
젊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마케팅 효과가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