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웹상식

공유하기

다음 기업메일(스마트워크) 사용방법

DAUM 스마트 워크란?

 

"DAUM 스마트 워크"는 사용하고 계신 도메인으로 

최대 500명까지 도메인 메일, 공유주소록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DAUM 스마트 워크" 기업메일을 세팅하고 싶으실 경우, 

저희 오마이사이트 유지관리 게시물로 요청해주시면 20만원(부가세별도)의 비용으로 세팅가능하십니다. 

 

세팅 후 저희 오마이사이트 측에서 회원관리까지 해드리기는 어렵기 때문에, 

회원관리가 어려우신 고객들을 위해 아래 상세 메뉴얼을 추가적으로 준비했습니다~

 

 

 

1. 기업메일을 세팅했던 아이디로 다음에 로그인 한 후, 

왼쪽하단의 daum스마트 워크를 클릭합니다. 

  

 

 

[tip!] 여기에서 도메인이나 조직명을 누르면, 2번째 이미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2. 회원계정관리를 클릭합니다. 

 

 

 

3. 회원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4. 아래의 내용들을 입력한 후, 초대메일발송 버튼을 눌러 회원을 초대합니다. 

 

 

 

5. 초대메일을 발송하게 되면, 

초대받는 사람의 이메일로 아래와 같은 메일이 오며,

초대 수락하기를 누르면 회원추가가 완료됩니다.

  

 

 

6. 회원추가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이메일이 기업메일로 바로 연결되며, 기업메일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조윤아

등록일
2019-04-05 15:15
조회
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