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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제작과 홈페이지제작업체의 향후 이슈는 마케팅최적화 입니다.

웹표준, 웹문서최적화, 검색엔진최적화,
모바일웹, 접근성, 컨텐츠관리시스템, 로그분석시스템 등등..

홈페이지제작을 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 들에게 이런 키워드들이 과연 어떤 의미 일까요?
그들에게 그 키워드들의 의미는 '마케팅' 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홈페이지제작업체들이 어떤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할까요?
그 방향중 하나는 '마케팅최적화' 일 것입니다.

홈페이지제작업체에 비용을 투자해서 만든 홈페이지가 정보공유가 잘 안된다면..
반대로, 저렴한 솔루션하나 구매해서 직접 만들었는데 검색엔진에 잘 노출되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면..?
홈페이지제작업체들은 결국 설 자리를 잃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가장 큰 목적은 정보공유와 마케팅 효과를 누리는 것 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내 홈페이지가 네이버나 다음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 잘 노출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최근 그 파급효과가 검증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쉽게 연계 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PC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떤 기기로부터의 접속에도 문제 없는 높은 접근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또한 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방문객의 패턴을 파악하여
그 결과에 맞도록 메뉴 구성을 맞추고, 컨텐츠나 게시판을 손쉽게 추가/변경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홈페이지가 바로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 입니다.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는 검색엔진에 보다 잘 노출되고 필요한 순간에
내용을 손쉽게 추가/변경 할 수 있도록 설계 단계부터 마케팅을 고려해 만든 최적화 홈페이지입니다.

내 홈페이지가 네이버나 다음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 잘 노출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웹표준작업, 웹문서최적화, 검색엔진최적화, 네이버신디케이션API 와 같은 기술을 홈페이지에 적용해야 합니다.

또한 PC나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기기로 부터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크로스브라우징, SNS/RSS연동, 모바일웹, 다량문자/메일 전송과 같은 기술을 홈페이지에 적용해야 합니다.

내 홈페이지의 방문객의 접속 패턴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구글애널리틱스나 에이스카운터와 같은 로그분석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시점에 메뉴구성과 컨텐츠를 쉽게 변경하고 추가 하려면 컨텐츠관리시스템 기반의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이미 이러한 최적화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은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 내 홈페이지를 더 많이, 빠르게 알리기 위해 수 백만원 이상의 비용을 들여서라도
마케팅최적화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알고,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만이 열매를 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비용은 아무리 비싸도 한번 만 들어가지만,
유지관리 비용과 마케팅 비용은 지속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이므로 최적화하지 않으면 손해를 보기 쉽습니다.
이것이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 단순한 이유입니다.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주)오마이사이트는 저렴하고 빠른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제작을 위해
마케팅최적화 기능을 자체 솔루션에 녹여내어 홈페이지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웹에이전시나 제작업체 종사자들을 위해
마케팅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무료교육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마케팅최적화와 관련된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좋은 기술의 혜택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는 좋은 사업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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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2-02-01 22:27
조회
17,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