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칼럼

공유하기

홈페이지제작비용 차이는 홍보마케팅 효과의 차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목적은 주로 홍보 입니다.

특정 집단을 대상으로 서비스 하는 홈페이지라도 검색엔진에 제대로 홍보가 되지 않으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기 어렵습니다.

 

하물며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서비스 하는 홈페이지라면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것이 홈페이지의 홍보마케팅 입니다.

매출을 늘리는 것이 목표라면 더더욱 홍보마케팅을 고려한 홈페이지를 제작 하셔야 합니다.

 

홍보마케팅을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가격 저렴한 홈페이지를 찾아 제작을 하게 되면 그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몇 년간 홍보마케팅비용이 더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자연검색(무료광고)을 통한 유입을 꾸준히 증가 시키는 홈페이지로 제작을 해야 광고비용 대비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됩니다.

 

기억해 두세요!, 홈페이지에 소모되는 비용은

 

홍보비용 > 유지관리비용 > 제작비용

 

순이라는 것을 잊지 않으셔야 실패하지 않는 홈페이지제작과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된 홈페이지는 광고(유료)검색 유입과 자연(무료)검색 유입수가 확실히 다릅니다.

 

1. 하루동안의 광고(유료)검색 유입 수

 


 

2. 하루동안의 자연(무료)검색 유입 수

 

 

 

자연검색은 주로 웹문서를 통한 유입으로 검색엔진에서 도메인주소가 자주 노출되고 클릭 될 수록 해당 도메인주소의 신뢰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도메인의 신뢰도는 노출 순위와 직결 되므로 1년 정도의 기간이 지나면 최적화 하지 않은 사이트와의 유입수가 크게 차이가 납니다.

 

홍보가 잘되는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 그 성과를 생각 하면 초기 제작비용에서의 약간의 차이는 충분히 커버 되고도 남습니다.

(주)오마이사이트는 마케팅최적화 홈페이지 제작비용이 140만원 입니다. (추천디자인형, 15개 메뉴 PC버전, 두 가지 할인 반영 기준)

 

공유하기
등록자

이주한

등록일
2015-11-25 11:16
조회
13,956